저번에 포스팅 했듯이 RSC 값의 증가로 인해 교체 받으러 부산대원센터에 갔었는데, 자체 테스트 툴 통과로 인해 교환을 받지 못했었다. 그 뒤로도 계속 RSC 값이 계속 증가했고 a/s 센터에 문의한 결과 교환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고 오늘 교환 받아서 왔다.
 교환 받으러 갈 때 답변 내용과 RSC 증가한 스샷을 프린트 해서 가져가니 바로 교환 가능했다...
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
안녕하세요 대원CTS 시게이트 HDD 기술지원센터 입니다.

먼저 답변이 늦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.

RSC 건에 관해서는 이미 예전에  본사측으로  보고가 된 상태이며,  수치가 변동없으면  쓰셔도 무방하나  계속적으로 수치가 늘어난다면  교환이 가능합니다.

영업소측은  저희 A/S센터처럼   이러한 응대에 대해  내용을 잘 모르는게 사실입니다.  지방영업소에서도  A/S처리의  개선을 위해  저희 담당 관리자께서도 응대, 처리에 대한  업데이트를 계속하고 있습니다

 필요하시다면   부산영업소측으로  저희가  내용전달을 해서  교환되도록  말씀드리며,

센터에 보내셔도  빠른 처리토록 조치하겠습니다.    센터전화응대는   회선증가, 콜 직원배치등

계속적인 개선을 하고있으니  불편하신점 양해 바라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
대원CTS 기술지원센터

서울시 강서구 가양3동 449-1번지 한일물류센터내 대원 시게이트HDD 기술지원센터

www.dwcom.co.kr
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위는 대원 a/s센터의 답변 내용입니다...

새로 교체 받아온 하드디스크 벤치...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