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번에 포스팅 했듯이 RSC 값의 증가로 인해 교체 받으러 부산대원센터에 갔었는데, 자체 테스트 툴 통과로 인해 교환을 받지 못했었다. 그 뒤로도 계속 RSC 값이 계속 증가했고 a/s 센터에 문의한 결과 교환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고 오늘 교환 받아서 왔다.
교환 받으러 갈 때 답변 내용과 RSC 증가한 스샷을 프린트 해서 가져가니 바로 교환 가능했다...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위는 대원 a/s센터의 답변 내용입니다...
새로 교체 받아온 하드디스크 벤치...
교환 받으러 갈 때 답변 내용과 RSC 증가한 스샷을 프린트 해서 가져가니 바로 교환 가능했다...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안녕하세요 대원CTS 시게이트 HDD 기술지원센터 입니다.
먼저 답변이 늦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.
RSC 건에 관해서는 이미 예전에 본사측으로 보고가 된 상태이며, 수치가 변동없으면 쓰셔도 무방하나 계속적으로 수치가 늘어난다면 교환이 가능합니다.
영업소측은 저희 A/S센터처럼 이러한 응대에 대해 내용을 잘 모르는게 사실입니다. 지방영업소에서도 A/S처리의
개선을 위해 저희 담당 관리자께서도 응대, 처리에 대한 업데이트를 계속하고 있습니다
필요하시다면 부산영업소측으로 저희가 내용전달을 해서 교환되도록 말씀드리며,
센터에 보내셔도 빠른 처리토록 조치하겠습니다. 센터전화응대는 회선증가, 콜 직원배치등
계속적인 개선을 하고있으니 불편하신점 양해 바라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대원CTS 기술지원센터
서울시 강서구 가양3동 449-1번지 한일물류센터내 대원 시게이트HDD 기술지원센터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위는 대원 a/s센터의 답변 내용입니다...
새로 교체 받아온 하드디스크 벤치...